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

남자 넷의 파스쿠찌 메뉴판 리뷰, 인기순위_칼로리분석

728x90

여름이 오긴 한 것 같습니다.

밖을 돌아다니기가 힘들 정도로 온도가 올라가 오늘은 친구들과 카페를 가기로 했습니다. 어디를 가야 하나 고민하던 중에 근처의 파스쿠찌 매장으로 들어갔습니다.

 

음료를 주문하고 이야기를 하던 와중에 전시장에 진열된 케익에 눈이 갔습니다. 하지만 뭐가 맛있는지 요즘에 어떤 케이크가 잘 나가는지 모르기 때문에 직원분과의 상의 후에 3가지 종류의 케익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평소라면 칼로리 때문에 잘 먹지 않던 음식이지만 오늘은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먹으면서 문득 3가지 케익의 칼로리가 문득 궁금해지더라구요. 

칼로리는 아래와 같은데요~~

 


리치한 가나슈 케이크와 바닐라 젤라토의 조화가 기가 막힌다고 하셔서 구입을 하게 됬습니다.

물론 리치 가나슈 케이크는 맛있더라고여~~ 먹고는 있는데 문득 뱃살이 걱정되서 칼로리를 찾아보는데

매장에 칼로리가 자세히는 나와 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을 해보았습니다.

 

 

지금에야 알게 된 사실이 있는데 리치 가나슈 케이크가 한 조각에 700kcal라는 사실입니다...  물론 맛있게 먹었습니다~~

 

나머지 2개는 어떨지 조사하는 와중에도 긴장이 되네요 ㅎㅎ


왼쪽에 케이크 조각이 딸기 크레이픈데요.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아 놀랐습니다.

딸기 크레이프는 한 조각에 190kcal 더 라구요~~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칼로리를 알고 계시는 것이

도움이 많이 되는데 밑에 방법이

해결책이 될 수 있을것 같습니다.

 

 

초콜릿 케이크의 여운이 너무 강했는지 딸기 크레이프 칼로리를 보니 건강식품인가 하는 생각까지 드네요 ㅎㅎ 다이어트 중이시라면 리치 가나슈보다는 딸기 크레이프를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마지막으로는 티라미수 종류인 티라미사르도 스트로베리입니다. 개인적으로 3가지 중 식감이 좋더라고요 바삭거린다고 해야 하나 밑에 부분이 쿠키인 것 같았습니다. 칼로리는 한 조각이라고 해야 하나?? 칼로리는 280kcal입니다. 초콜릿 케이크가 유난히 칼로리가 높았던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엄청 높지는 않네요 ㅎㅎ

 

 ps. 다이어트를 하신다면 초콜릿 케이크를 제외하고 드시는 게 어떠실지...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