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여행공감

부산 송도 해상케이블카, 할인정보 확인하고 가세요.

728x90

여름휴가를 가면 펜션이나 호텔에서 쉬는 것도 좋지만, 저 같은 경우는 먼 곳까지 왔으니 해당 지역의 명소나 그 주변 시설들을 이용해야 한다는 강박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휴가 갈 지역을 정하면 그 주변에 명소나 즐길거리를 찾아보곤 하는데 그중 하나가 부산 송도에 있는 해상 케이블카와 스카이하버 전망대였습니다.


  # 부산 송도 해상 케이블카

해수욕장이 사람이 너무 많고 자신은 사람이 너무 많은 곳은 부담스럽고 휴가를 제대로 즐기지 못할 것 같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케이블카와 전망대에서 하루를 보내보시는 것도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케이블카를 타다 보면 어렸을 적 관람차를 타던 기분을 잠깐이지만 느낄 수 있었습니다. 바다 위를 지나가는 케이블카이다 보니 파도가 출렁이는 모습도 조금 더 자세히 볼 수 있었습니다.

"

파도가 다 거기서 거기지 뭐...

"

  부산이 아니어도 볼 수 있는 하늘과 산이지만 케이블카를 타고 바라보다 보니 평소와는 다른 느낌을 받았습니다.

케이블카를 타면 평소 걷거나 차를 이용할 때보다 높은 위치에서 주변경관을 바라볼 수 있는데 평소와 다른높이에서 바라보다보니 휴가를 왔다는 느낌이 드는 날이었습니다.


  # 스카이 하버 전망대입니다.

송도 바다를 가장 아름답게 구경할 수 있다는 전망대입니다.

해수욕장에 바다를 바라보는 것은 바다와 동일선상에서 바라보기 때문에 뻥 뚫린 곳을 바라보면서 스트레스가 해소되는 느낌이라면 전망대의 위치까지 올라와 바다를 바라보다 보니 해수욕장과는 다르게 주변 경치도 구경하다 보니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전망대 주변도 나무로 둘러싸여 있다 보니 편안해지는 마음이 배가 되는 것 같았습니다. 


  # 에어크루즈 왕복 할인

 

금액은 에어크루즈와 크리스탈 크루즈 전부 다르지만 사용하시는 카드에 따라 할인을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와 같은 방법을 사용하시면 되는데요 

 

 

 

에어크루즈를 이용했을 때의 불편함은 따로 느끼지 못하였습니다.

충분히 주변 경관을 느낄 수 있었고 전망대에서도 같이 놀러 온 친구들과 추억할만한 장소도 많고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같은 장소도 많아 해수욕장이 덥고 살도 탈 것 같아서 부담스럽다면

 

해상 케이블카를 타고 바다와 주변 경관을 즐기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전망대에도 볼거리가 많이 있기 때문에 하루 정도는 충분히 즐길 수 있으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