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리테스트

재물운(?) 또는 주도권, 역활관계 심리테스트

728x90

얼마전 교양강의 시간.

"토끼하고 열쇠가 있어요. 다리를 건너가야 하는데, 어떻게 건너 가실래요?"

"나와 다리, 토끼, 열쇠 넣어서 하나의 문장을 만들어 보세요"

 

해석은 밑으로 내리시면 볼 수 있습니당~ 

 

저는

'토끼를 잔디밭에 놓고 갈까?

안고 갈까?

열쇠는 주머니에 넣을까?

어떻게 건너가지?'

생각하다가

네?  뭐라구요? 

어~~ 음~~하다가 답을 못하고 말았어요. ㅋㅋㅋ

나중에 해석을 듣고는,

맘 속으로 '에잇~~뭐야' 했던...

 

여러분이라면 저 위의 4단어를 넣어서 어떻게 하나의 문장을 만드시겠어요?

문장에 대한 해석은!???

 

나는, 이 글을 읽고 있는 바로 당신입니다.

토끼는 배우자를 의미하구요. 

열쇠는 재물 그리고 

다리는 당신의 인생길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