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평범한 일상/일상정보

갤럭시s8 하이퍼_타임랩스 동영상 설정방법 보고 가세요~!

728x90

 여름휴가가 다가오다 보니 전년도에 갔던 휴가지나 관련된 영상을 찾아보는 일이 많아졌습니다. 사진을 보면서 아~~ 이때 좋았는데 라는 생각도 들지만 한편으로는 

"

아 ~~ 사진이 쪼오금 아쉬운데...

"


# 갤럭시 카메라 기능

  최근 나오는 스마트폰의 경우 카메라의 화질이 정말 좋아져서 활용만 잘하면 돈 주고 찍는 정도의 느낌이 나는 것 같습니다.

위의 사진의 기능들이 갤럭시 s8에 들어있는 기본 기능입니다.

사진의 경우는 왼쪽 사진에서 보실 수 있는 것처럼 음식, 파노라마, 프로, 아웃 포커스의 4가지 기능을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동영상의 경우는 오른쪽에 보이시는 것 처럼 슈퍼슬로모션, 슬로우모션, 하이퍼 랩스, 와이드 셀피, 멀티뷰 샷의 5가지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사진, 동영상 설정 방법

  카메라 어플을 켜시면 빨간색 테두리가 쳐져있는 설정 아이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 부분을 탭 해주시면 

 

 

  카메라 설정창이 나오고 밑으로 내려주시면 -> 카메라 모드가 있습니다. -> 카메라 모드 부분을 탭 해주시면 -> 모드편집을 할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모드편집을 탭해주시면 이 글의 첫 번째 사진의 창이 나옵니다. 그 부분에 꺼져있는 기능들을 활성화해주시면 하이퍼 랩스를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 모드로 설정이 됩니다.


# 하이퍼 랩스

  하이퍼 랩스로 동영상을 찍게 되시면 아래의 사진과 같이 2개의 시간 단위가 나오게 됩니다.

  왼쪽은 실제로 동영상이 재생되는 시간, 오른쪽은 촬영 시간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타임랩스 무료촬영, 갤럭시s8 # 하이퍼 랩스

타임랩스(Time Lapse)란 천체나 생태계 변화의 관측이나 기록에 사용되었던 촬영기법입니다. 지금은 스마...

blog.naver.com

 

  ps. 카메라 설정을 활용해 기억에 남는 사진들을 찍으셨으면 좋겠습니다.

300x250